Global Economy

ESG

[클리어워터, 플로리다] 미국의 Enigma Software Group(ESG/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의 안티 말웨어 프로그램을 블로킹하는 말웨어바이츠(Malwarebytes)의 반 경쟁 행위에 대해 ESG가 진행중인 소송이 제9차 순회 항소 법원으로 향하고 있다

UnionPay

[마카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13일 마카오 푸드 페스티벌에서 유니온페이 QR코드 결제가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global economy

[캐나다] 각종 법률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인공지능 로봇 변호사 ‘두낫페이(DoNotPay)’가 지난달 31일 캐나다 토론토, 몬트리올, 오타와, 밴쿠버 등 4개 도시 시범 사이트 오픈 계획을 발표했다.

pr

[취리히] 전세계 아티스트와 창작자들은 에테리움(Ethereum) 최초의 멀티 스마트 계약 애플리케이션 토킷(Tokit (Tokit.io))이 출시됨에 따라 이제 토큰과 토큰 생태계를 활용하여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bytom

[로스앤젤레스]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법률사무소 Velton Zegelman PC가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Bytom에 관한 'Howey Test' 보고서를 최근 발표했다.

에너고

중국 상하이시에 기반을 두고있는 글로벌 스타트업 Energo Labs는 최근 한국에서 두번의 로드 쇼(road show)를 마치고, 한국 진출을 본격적으로 선언했다.

Ohsanggyoon

[뉴욕] 뉴욕에 기반을 둔 BPU홀딩스(BPU)는 작년 미국 대통령 선거때 인공감성지능(AEI) 엔진을 사용하여 작금의 예측을 뒤집는 선거 결과를 보도해 선구적인 기술을 인정받았다.

middle

[캐나다] Ekos-Canadian Press는 캐나다인 4,839명을 대상으로 '나는 중산층이다' 라는 인식 여부에 대해 설문조사를 지난 10일 발표했다.

global economy

[캐나다] 국가 브랜드는 나라의 ‘얼굴’로 가장 중요한 무형자산 중 하나다. 외국인 투자유치나 수출증대, 관광객 및 해외인재를 유치하는데 크게 기여한다.

pr

[상하이] 중국 상하이에 기반을 둔 국제적인 신생업체 Energo Labs가 DAE(decentralized autonomous energy) 커뮤니티 건설을 목표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Mobility

[워싱턴] 워싱턴 오토쇼의 사장 겸 CEO인 존 오도넬은 워싱턴 오토쇼에 앞서 열리는 컨퍼런스인 모빌리티톡스인터내셔널(MobilityTalks International/MTI))에 대한 온라인 등록이

studyonline

[토론토] 95개국에서 1,300여명의 대표단이 모이는 '온라인 러닝 월드 컨퍼런스( ICDE2017)'가 10월 16-19일간 컨택노스 I 콩탁노르의 주최하에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최된다. 이를 위해 500 명의 발표자들이 59개국에서 토론토 쉐라톤센터 호텔에 모인다.

unionpay

[상하이] 올해들어 중국에서 이번 국경절(National Day)과 중추절(Mid-Autumn Festival) 기간동안 해외여행이 가장 많은걸로 나타났다.

중국

[항저우, 중국] 지난 2016년 중국 정부는 제13차 5개년 국가 정보화 계획에 블록체인 기술을 포함시켰다.

중국

[항저우, 중국] 지난 2016년 중국 정부는 제13차 5개년 국가 정보화 계획에 블록체인 기술을 포함시켰다.

pr

[선전, 중국] 중국 선잔에 기반을 두고있는 Mindray가 자사의 신세대 산소호흡기 SV800을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pr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물류 대기업 YCH 그룹이 25일 오전 아시아의 공급망 우수성 네트워크인 Supply Chain City(서플라이 체인시티)를 출범했다.

pr

[오사카, 일본] 인기 있는 일본 벡터 아트와 스톡 사진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AC works가 'photoAC', 'illustAC', 'silhouetteAC' 등 자사의 세 대표 웹사이트에 대해 한국어 버전을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한중일

[구이양, 중국]한-중-일 3국의 농업 문제에 관한 3자 지방정부포럼이 구이저우 성 구이양에서

pr

[보스턴] 마르케스연구소는 메사추세츠공과대학(MIT)에서 음악이 배아와 태아 발육에 주는 영향에 관한 과학 연구를 발표했다.

Syndicate content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