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휴가지 선케어 간편하게 야무지게!
베리떼, 휴가지 선케어 간편하게 야무지게!
  • By 김민지 기자 (info@koreaittimes.com)
  • 승인 2015.07.10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일상에서 일탈해 그토록 기다리던 휴가를 떠난 당신. 길지 않은 3박 4일 동안 평소 해보고 싶었던 수상 스포츠를 즐기거나 여유로운 휴양 생활을 즐기려 한다면, 사무실에 갇혀 장기간 햇볕에 노출되는 일이 익숙하지 않은 피부를 위해 철저한 자외선 차단과 선케어는 필수다.

하지만, 더운 날씨에 흘러내리는 땀으로 불쾌 지수가 높아지는 요즘 이것 저것 챙겨 바르기 귀찮다면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간편하게 쓰일 제품들만 추려 야무지게 활용하자!

간편하고 야무진 선케어 방법 하나: 자외선 차단제의 크기는 작게, 효과는 강력하게!

아무리 귀찮아도 여름철에는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는 핸디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선택하자. 먼저, 몸에도 얼굴에도 수시로 꺼내 바를 수 있는 핸디한 사이즈인지, SPF 50 이상의 강력한 효과와 촉촉한 사용감으로 쿨링 효과까지 지속시켜주는지를 함께 고려해보자.

아쿠아 선크림 SPF50+ PA+++ 정면컷베리떼 ‘아쿠아 선크림 SPF50+, PA+++(40ml / 2만 5천원 대)’은 알로에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산뜻한 수분 선크림이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자외선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씨실트(Sea silt) 추출물이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피지를 흡수하는 다공성 실리카 파우더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해 주며 메이크업 들뜰 걱정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 된다.

특히 팔, 다리 등 바디에는 손에 묻힐 필요 없는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활용해 수시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아쿠아 선스틱 SPF50+ PA+++ 정면컷
베리떼 ‘아쿠아 선스틱 SPF50+, PA+++(18g / 2만 5천원 대)’는 알로에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간편한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산뜻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용기 하단의 다이얼을 돌려 5mm정도 내용물을 올린 후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발라 준다.

간편하고 야무진 선케어 방법 둘: 넓은 바디 부위는 미스트 타입으로 효과적으로 커버!

야외 활동 중 햇볕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팔과 다리에 수시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줘야 하는데, 땀으로 끈적끈적한 피부에 꼼꼼히 챙겨 바를 용기가 없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을 챙기자.

3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선 미스트(120g / 1만 9천원 대)’는 SPF 35, PA++의 기능을 갖춰 바디 피부에 가볍게 뿌려서 도포하는 선 미스트다. 안개분사 펌프타입 미스트로 세심하고 안전하게 도포할 수 있어 발랐을 때 로션 타입 보다 끈적임이 남지 않아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미니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려했으며, 자외선 차단이 필요할 때 마다 수시로 목, 팔, 다리 등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 골고루 분사한 뒤 가볍게 펴 발라 준다.

간편하고 야무진 선케어 방법 셋: 뜨거운 태양 직격탄 맞는 정수리에 완벽 쿨링 효과!

두피와 헤어는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영향과 자극을 가장 많이 받는 부위다. 특히 요즘같이 3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운 날씨에는 쉽게 더위를 먹거나 심하면 일사병에 시달릴 수 있으므로 모자를 쓰거나, 쿨링 효과를 주는 제품을 선택해 수시로 두피와 헤어에 시원함을 선사하도록 하자!

이니스프리 ‘에코 아이스 헤드 쿨러(100ml / 1만원 대)’는 즉각적인 버블 형성으로 쿨링과 두피 마사지 효과를 부여해 건강한 두피와 헤어 케어를 도와주는 쿨링 에센스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유분이 많아지는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하여 주며, 뜨거워진 두피에 즉각적으로 공급되는 헤어 에센스의 시원함으로 태양에 손상된 머리카락을 촉촉하고 시원하게 회복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1206, 36-4 Yeouido-dong, Yeongdeungpo-gu, Seoul, Korea(Postal Code 07331)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4 (국제금융로8길 34) / 오륜빌딩 1206호
  • URL: www.koreaittimes.com / m.koreaittimes.com. Editorial Div. 02-578-0434 / 010-2442-9446. Email: info@koreaittimes.com.
  • Publisher: Monica Younsoo Chung. Chief Editorial Writer: Kim Hyoung-joong. CEO: Lee Kap-soo. Editor: Jung Yeon-jin.
  • Juvenile Protection Manager: Yeon Choul-woong. IT Times Canada: Willow St. Vancouver BC, Canada / 070-7008-0005.
  • Copyright(C) Korea IT Times, All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