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석거리는 손상모발, 고농축 헤어 앰플로 똑똑하게 관리
푸석거리는 손상모발, 고농축 헤어 앰플로 똑똑하게 관리
  • By 김민지 기자 (info@koreaittimes.com)
  • 승인 2015.07.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기 위해 일정 시기마다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시술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평소 두피와 모발관리를 잘해야 한다.

특히 모발이 손상됐다면 푸석한 머릿결로 인해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 연출이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철저한 관리를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상태를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 정상 두피 상태를 유지하기 힘든 민감성두피는 지속적으로 클리닉을 해주는 것이 중요!
모발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두피는 피부처럼 건성과 지성 등 다양한 타입으로 나눌 수 있다. 그 중 민감성두피는 조그마한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지루성피부염으로 인해 탈모를 발생시킬 확률이 높기 때문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민감성두피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미용실이나 센터에서 스케일링이나 마사지 등의 클리닉을 받는 것도 좋지만 관리실을 지속적으로 방문하기 어렵거나 가격 면에서 부담을 느낀다면 셀프 클리닉이 가능한 헤어 제품이나 브러쉬나 빗 등의 도구를 이용해 정상 두피 상태를 유지시키는 것도 도움이 된다.

# 탄력 없는 손상모발을 갖기 쉬운 건성두피에 효과 좋은 저 자극 헤어 앰플
건조한 두피로 인해 비듬이 많이 생기는 건성 타입은 머리카락에도 수분과 영양 성분이 적어 손상모발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건성두피는 쌀쌀한 날씨로 인해 건조함이 더욱 심해지기 쉬운 가을, 겨울철에 관리를 더욱 철저히 해야 하며 올바른 손상모발 관리법을 통해 찰랑이는 머리 결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푸석한 손상모발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모발 보호에 좋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인데 일주일에 1~2번 정도는 천연 헤어팩과 같은 클리닉 제품을 사용해 머리카락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 머리를 감은 후에는 모발에 헤어 로션과 오일, 크림 등의 헤어 제품을 발라 헤어 기기에 의한 추가적인 모발 손상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헤어 로션과 크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수입, 명품 헤어 제품을 파는 브랜드가 많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헤어 앰플은 손상모발을 개선시켜주는 클리닉 효과가 뛰어나고 사용법이 간단해 많은 쇼핑몰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손상모발의 정도가 심한 사람들의 경우 영양 공급이 풍부한 헤어 앰플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유해성분이 없고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헤어 제품을 선택해 두피와 모발에 가해질 수 있는 자극을 줄여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여름 맞이 30~40% 파격 할인가를 제공하고 있고 청담동 미용실 헤어 디자이너들이 손꼽는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더헤어머더셀러는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을 갖춰 인기를 얻고 있다. 실키 헤어 아르간 앰플은 간단한 사용법으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 제품으로 모발에 탄력을 부여해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 헤어 앰플에는 고눙축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함유돼 풍부한 영양 공급을 통해 건조해진 모발 속을 보다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모발 보호를 통해 극 손상 모발을 예방할 수 있다.

헤머셀의 헤어 앰플을 사용해본 이들은 ‘이거 쓰고 머릿결 완전 좋아짐!’, ‘모발이 푸석거렸는데 이젠 윤기나요’, ‘상한 머리카락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잦은 헤어스타일 변화로 정상 두피와 모발 상태에 영향을 미치게 되면 멋지고 화려한 헤어스타일은 힘들어진다. 찰랑거리고 윤기 나는 머리결의 헤어스타일을 가꾸기 위해서는 평소 정상 두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알고 두피, 모발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하고 청결한 정상두피 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자극이 적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사용하고 머리를 감은 후에는 헤어 앰플이나 에센스를 발라 손상모발을 예방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1206, 36-4 Yeouido-dong, Yeongdeungpo-gu, Seoul, Korea(Postal Code 07331)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4 (국제금융로8길 34) / 오륜빌딩 1206호
  • URL: www.koreaittimes.com / m.koreaittimes.com. Editorial Div. 02-578-0434 / 010-2442-9446. Email: info@koreaittimes.com.
  • Publisher: Monica Younsoo Chung. Chief Editorial Writer: Kim Hyoung-joong. CEO: Lee Kap-soo. Editor: Jung Yeon-jin.
  • Juvenile Protection Manager: Yeon Choul-woong. IT Times Canada: Willow St. Vancouver BC, Canada / 070-7008-0005.
  • Copyright(C) Korea IT Times, All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