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TRINOVOLTAIC - 컨버터를 이용한 Pi-Car 전기차의 독일 개발은 전기이동성 실패를 방지할 것이다
NEUTRINOVOLTAIC - 컨버터를 이용한 Pi-Car 전기차의 독일 개발은 전기이동성 실패를 방지할 것이다
  • 연철현
  • 승인 2019.09.24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utrino Energy Group

 

유럽의 목표는 가까운 미래에 완전한 전기 이동성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다. 만약 전기자동차로의 대량 전환 프로그램이 시행되면 유럽 도시들은 엄청난 수의 충전소가 있는 축구장 크기의 주차장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다층 건물 주변의 공간은 충전소로 완전히 덮여야 한다. 오늘날 고속도로의 충전소 기반 시설은 사실상 없다. 전기자동차의 충전 문제 뿐만 아니라 충전하지 않고 전기 자동차의 주행거리가 상대적으로 짧기 때문에 전기 이동성으로의 대량 전환 전망은 상당히 문제가 되고 있다. 매사추세츠 대학의 물리학자이자 Neutrino Energy Group의 연구 컨설턴트인 R. Strauss 교수에 따르면 충전 과정을 기다리는 오랜 시간은 전기 이동성이 아직 인식되지 않는 주요 이유 중 하나다. 그러나, 이미 현재 독일 과학은 가까운 장래에 충전소에 의존하지 않고, 재충전 없이 주행거리를 여러 번 늘리고, 전기 네트워크로부터 전기를 사용하는 것을 포기하도록 하는 기술적 해결책을 제시한다.

거대한 지역을 충전소로 채울 것이라는 전망이 커질 뿐만 아니라, 전기자동차와 자동차산업으로의 대량 전환 계획이 얼마나 현실과 거의 공통점이 없는지를 보여준다.

탄탄한 자동차 산업으로 유명한 독일의 예를 들어, 세계적인 전기 이동성으로의 전환의 상황을 생각해 보자. 현재까지 독일의 새로운 전기자동차의 수는 기대 이하이지만 그러한 차량의 수는 점차 증가하고 있다. 최근 연방정부 자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31059대의 전기차가 등록되었는데 이는 가장 큰 성장으로 강력한 자동차 150kW 이상이다. 전기자동차는 올해 등록된 전체 차량의 1.7%에 불과하며, 이 수치는 많은 논평이 필요하지 않다.

독일의 전기자동차에 대한 무역 할인은 아직 구매의 증가로 이어지지 않았다

독일 정부는 고객에게 최대 4000 유로에 이른 보상금을 제공함으로써 전기 자동차 구매를 자극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일에서는 전기자동차의 구입이 여전히 드물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재 30개 이상의 전기자동차 모델을 제공하지만 구매자를 거의 찾지 못한다. 현재 독일에 등록된 전기자동차는 약 40만 대에 불과한데 비해, 등록된 차량은 총 4700만 대에 이른다. 자동차산업협회(VDA)의 베른하르트 마테스 사장은 2030년까지 전기자동차의 수가 7백만 대에서 1050만 대로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약 2만 개의 충전소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고속도로뿐만 아니라, 특히 대부분의 전기자동차가 미래에 충전되어야 하는 주거 지역과 직업장에는 충전소가 없으며, 이것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 안에 전기 이동성의 실패로 이어질 것이다. 독일인의 3분의 2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가 갖춰지지 않은 고층 건물인 아파트 블록의 도시 지역에 살고 있다. ADAC 조사에 따르면 지하 차고의 96% 는 일반 콘센트조차 갖고 있지 않으며 이 문제는 가까운 시일 내에 해결되지 않을 것이다. 임대 및 재산에 관한 법률의 공식적인 변경만이 "자동차 충전권"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임대인이 충전소 설치를 결정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전기자동차 : 배기관 없이도 오염

배기가스가 없는 것은 환경을 오염시킬 수 없기 때문에 전기자동차가 확실히 환경 친화적이라는 오해가 소비자들 사이에 널리 퍼진 것이다.

비록 전기자동차가 운전으로 인한 배기가스를 배출하지는 않겠지만, 그들의 배터리는 여전히 전력망에 의해 충전될 것이다. 이 전기는 여전히 석탄이나 다른 소스에서 주로 발생하여 상당한 양의 CO2 배출을 생성한다. 따라서, 전기 차량에 대한 에너지 수요는 간접적으로 독성 화석 연료의 사용을 증가시킬 것이다.

하지만 전기가 재생 에너지원에서만 나온다고 해도, 배터리 폐기물은 여전히 환경을 오염시킬 것이다. 이상적으로, 전기자동차는 배터리가 없거나 적어도 훨씬 더 작은 배터리로 운전되어야 한다. 이미 첫걸음이 취해진 것은 이 방향이다. 중성미자가 질량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는 2015년 노벨 물리학상을 받았다. 즉, "유령 입자"를 에너지로 변환하는 것에 대한 연구는 집중적으로 계속되고 과학자들은 이 현상에 대한 연구를 하고있다. 특히 독일-미국인 연구회사 Neutrino Energy Group은 보이지 않는 스펙트럼의 우주입자(중성미자 입자 포함)를 적용하는데 실질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모든 차를 위한 Neutrino-컨버터

이 회사는 각 승용차와 트럭에 가까운 미래에 어떤 종류의 방사선으로부터도 에너지를 변환할 수 있는 중성미자 에너지 셀을 장비 할 것을 제안한다. 추월, 급가속, 오르막 이동 등 에너지 수요가 증가해야 소형 배터리가 버퍼로서 필요하게 되는데, 이 배터리는 자동차가 서 있거나 제동 할 때와 같이 낮은 에너지 소비 시간에 직접 충전된다. 항공 산업조차도 이 기술을 사용하여 항공 연료를 포기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생성된 모든 초과 에너지와 광 발전의 에너지를 수소로 변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규모 에너지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운영하는 대신, 에너지 공급은 각 차량과 궁극적으로 각 가정에 자체 중성미자 발전기를 장착함으로써 분산되어야 한다.

Neutrino Energy Group의 CEO인 Holger Thorsten Schubart
Neutrino Energy Group의 CEO인 Holger Thorsten Schubart

 

Neutrino Energy Group의 CEO인 Holger Thorsten Schubart는 "우리 과학자들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π-전기자동차에 대한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는 자동차 배기 가스로 인한 현재의 재앙적인 상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모바일 뿐만 아니라 이 기술의 고정적인 사용에도 훌륭한 도구를 얻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Strauss 교수는 "게다가, NEUTRIOVOLTAIC 기술은 점점 더 많이 나타나는 전기 스모그로부터 에너지를 발생시킬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π - 전세계 브랜드로 보호됨

π-Car라는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로 보호받고 있다. π-전기자동차는 보이지 않는 방사선에 의해 동력을 공급받는데, 이 방사선은 탄소 본체의 깊이 전체에서 변환된다. Neutrino Energy Group은 무한대를 의미하는 그리스 문자π를 글로벌 브랜드로 특허했다.

Holger Thorsten Schubart : "π는 수학 원 3.14159265359의 수, 무한대의 수로서, 특히 우주방사선 변환기술의 적용으로 생기는 무한의 가능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누가 이 차를 실제로 생산할지 아직 협상 중이다. Schubart 교수는 " Neutrino Energy Group은 독자적으로 π-Car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세계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에 주문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늘날 전기 이동 분야에서 이미 혁신을 하고 있는 사람은 미래에 π 전기 이동성의 도움으로 제품 라인을 확장할 수도 있다.

사용되지 않는 에너지는 손실되지 않는다

우리 각자는 햇빛이 밝게 비추든 흐리든 상관없이 자체가 뜨거워진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본체가 뜨거워지면 어떻게 되는가?' 원자들은 차체 전체에서 더 빨리 진동하기 시작하고, 생성된 에너지는 사용되지 않고 차량은 다시 냉각된다. Strauss 교수는 “그러나 π-Car 모델은 발생하는 모든 원자 진동을 사용한다. 차량 전체는 이러한 원자 진동을 전기로 변환하고 가능하다면 배터리에 축적하기 위해 사용한다"고 설명한다.

이러한 전기 이동성의 장점은 무엇인가?

Holger Thorsten Schubart는 "첫 번째 이점은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는 충전소는 필요 없다. 그리고 두 번째 장점은 화석연료를 태워서 발생하는 전기를 이용해서 오늘날 전기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는 사람은 생태학적 균형을 회복하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반대로, 그것은 오늘날 디젤 자동차보다 훨씬 더 많은 CO2를 생산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미래의 공정한 전기 이동성을 위한 유일한 진정한 해결책은 π-Car의 콘셉트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ABOUT
  • CONTACT US
  • SIGN UP MEMBERSHIP
  • RSS
  • 2-D 678, National Assembly-daero, 36-gil, Yeongdeungpo-gu, Seoul, Korea (Postal code: 07257)
  • URL: www.koreaittimes.com | Editorial Div: 82-2-578- 0434 / 82-10-2442-9446 | North America Dept: 070-7008-0005 | Email: info@koreaittimes.com
  • Publisher and Editor in Chief: Monica Younsoo Chung | Chief Editorial Writer: Hyoung Joong Kim | Editor: Yeon Jin Jung
  • Juvenile Protection Manager: Choul Woong Yeon
  • Masthead: Korea IT Times. Copyright(C) Korea IT Times,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