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김민지 기자 (info@koreaittimes.com)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Stories from By 김민지 기자 (info@koreaittimes.com)

녹색소비자연대 전국협의회는 23일 국정위가 내놓은 선택약정 할인율 인상과 취약계층 감면 확대 등 가계통신비 경감방안에 대해 아쉬움을

오바마

헬로투모로우코리아(Hello Tomorrow Korea)가 7월 3일부터 4일까지제8회아시안 리더십컨퍼런스(ALC)와 함께서울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창립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독일 다름슈타트에 본사를 둔 머크는 호주 특허청으로부터 최초의 크리스퍼(CRISPR) 특허를 수여 받았다.

seoul requiem

모차르트의 <레퀴엠>과 브루크너 <테 데움> 두 명작이 오는 6월 13일 저녁 8시,예술의 전당 무대에 오른다.

모바일 인터넷용 통신, 기업 및 소비자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ZTE 코퍼레이션이 Telenet와 5G 및 IoT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pr

베이징에 기반을 둔 굴지의 스마트폰 제조업체 누비아(Nubia)가 Beijing National Aquatics Center에서 열린 행사에서 자사의 최신 고급 플래그십 모델 Z17을 공개했다.

Hanmi

한미약품이 개량•복합신약 명가(名家) 위상에 걸맞은 R&D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

AS

KT&G(사장 백복인)가 남녀 직원이 동등한 조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고용환경을 조성한 공로로 고용노동부로부터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jvm

한미약품그룹 계열사인 제이브이엠이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Korean Air

녹색 경영은 21세기를 대표하는 중요한 경영 키워드 중 하나다. 미세먼지, 지구 온난화 등 환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녹색 경영을 위한 기업의 노력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the love of may

홍정희 오페라단은 오는 9일 오후 8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5월의 사랑, 너에게 들려주는 사랑 이야기’ 주제로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starbucks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6월 19까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함께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전개한다.

Hanmi_mok

한미약품의 인후염치료제 ‘목앤’(일반의약품)이 출시 2년여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스프레이 시장 매출 1위를 달성했다.

AS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서울 잠실면세점(월드타워점) 특허 취득을 위해 박근혜 전 대통령과 최순실 씨에 70억원을 건넨 혐의의 받고 있는 가운데

AS

뚜레쥬르가 균형 잡힌 식사 ‘밸런스 밀’을 출시한다. ‘밸런스 밀’은 전문 영양사가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의 균형에 중점

Daelim e

대림산업은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산 25-36번지 일대(추동공원1블록)에 ‘e편한세상 추동공원2차’를 5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재유차관

4차산업혁명시대가 본격화되면서 반도체.디스플레이 수출이 호황으로 접어드는 분위기다. 

KTandG

‘KT&G 상상마당’은 연간 2,600여개 문화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국내 대표적 복합 문화예술 공간으로 성장했다.

citizen

어려운 사람, 억울한 사람이 없도록 배려와 사랑을 실천하고 국정방향 및 나라경영에 바른 길을 제시하기 위한 어‧울‧려‧사‧세 시민연단이 설립됐다.

as

KT&G가 춘천지역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씬디플레이(C-indie play)’ 공연을 3월부터 연말까지 마지막 주 금요일에 ‘KT&G상상마당’을 춘천

WT16_Ad-Banner-728x90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