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시 불법 사은품 광고 업체 조심해야..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Friday, December 16th, 2016

서울 서대문구에 사는 김모씨는 직장을 얻어 자취방을 마련한 뒤 ‘인터넷가입현금지원/지급, 인터넷변경현금지급,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결합상품비교’ 등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검색해보았지만 업체마다 정보가 달라 혼란스러웠다.

수많은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 상품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이 무엇인지, 가입 조건 및 혜택에서 차이가 있는지, 실제로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일정하지 않아 과장 영업 혹은 허위 광고에 사기를 당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에 신뢰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공식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안전한 현금 사은품 지급과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받고자 한다면, 터무니없이 높은 사은품을 내세우는 업체는 불법 요소가 있을 가능성이 높아 주의할 것을 당부한다”며 “본사 상품권과 업체 현금 사은품을 합한 최대 35만원으로 단통법을 준수하는 업체와 사전승낙서 유무를 확인한 다음 홈페이지 활성화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업체를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에서 KT, SK, LG 인터넷설치/인터넷신청/인터넷개통의 현금 사은품 조건은 기본적으로 인터넷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자에 해당해야 한다. 이용 중인 통신사로 재가입이 아니어야 한다. 또한, 통신비가 미납되어 있을 경우 본사로 접수가 불가능하므로 완납 후 가입 절차가 진행된다.

2016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인터넷서포터’는 전국적으로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이 가능하고, 현금 사은품 지급을 단통법 준수하는 업체로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오고 있다. 무엇보다도 통신 3사 경력을 보유한 상담원을 배치하여 전문적인 컨설팅서비스가 인기다.

소비자들은 신뢰도 높은 인터넷가입비교사이를 현명하게 활용하면 현재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요금을 KT, SK, LG 결합할인 및 현금 사은품 지원으로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통신비 재테크 효과로 이득을 볼 수 있게 됐다.

Internet Support

Comments

 

Sorry, you need to install flash to see this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