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인터넷가입, 할인 혜택 비교사이트 선호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Wednesday, January 4th, 2017
Internet

현대 사회에는 KTSKLG의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를 결합하여 이용하는 유무선결합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IPTV가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케이블 TV 가입자는 앞으로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에 따르면, 초고속인터넷가입 문의보다 기가인터넷과 관련된 문의가 1년 사이에 증폭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인터넷서포터는 Giga 인터넷가입으로 소비자 만족도 항목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문의게시판 및 카카오톡 상담이 활성화되어 있는 만큼 500매가/1기가 인터넷 가입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신규 가입을 할 경우, 사은품 지급 기본 조건에 부합하여 L본사에서 제공하는 상품권과 대리점의 인터넷가입 현금 지원/지급을 받아볼 수 있다.

하지만 사전승낙서 없이 운영하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는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인터넷가입신청변경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 영업 및 허위 광고를 하는 곳으로 인해 사전승낙서를 취득하며 단통법(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는 업체는 물론이거니와 실질적으로 소비자가 피해를 보고 있는 현실이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단순히 인터넷가입 시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라고 가입 유도하는 업체를 조심할 것을 당부하였다.

‘인터넷서포터’는 상품권을 포함한 사은품을 최대 35만원까지 제공함으로써 단통법을 준수하고 있으며, 올레KT/SK브로드밴드/SK텔레콤/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비교를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인터넷결합상품의 비교를 전문적으로 받고 인터넷가입 추천을 받는다면, 통신비 절약을 현명하게 할 수 있어 알뜰족 사이에서 주목 받는 방법인 것이다.

KT, SK, LG 공식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서는 본사로부터 직접 내방 설치를 받을 수 있으며 전국적으로 통신 3사 인터넷가입 비교 후 가장 적합한 인터넷결합상품으로 가입 할 수 있어 안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업체로 소비자가 선정한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여 한 바 있다.

Comments

 

Sorry, you need to install flash to see this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