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SK브로드밴드, 소상공인 지원 업무협약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Thursday, November 23rd, 2017
as

사진/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22일 SK브로드밴드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KEB하나은행의 ‘SKB 가입사장님 성공지원 대출’과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을 동시에 이용하는 개인사업자에게 대출금리 우대 및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KEB하나은행은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 가입자를 대상으로 ‘SKB 가입사장님 성공지원 대출’을 총 300억원 한도로 다음달 29일까지 특별 판매한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며 대출금리는 최대 0.5%P까지 우대폭을 확대해 손님의 금용비용 부담을 최소화했다.(적용금리 최저 연 3.704%, 11월 23일 기준)

특히,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KEB하나은행 직원이 직접 손님을 방문, 금융 상담을 지원하기로 했다.

SK브로드밴드는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및 보안 서비스를 상품 결합에 따라 최대 61%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은 “최근의 금융트렌드는 영업점이라는 공간적 한계에서 벗어나 각종 플랫폼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금융과 통신의 결합과 같이 다양하고 특색있는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s

Hanwha onsure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