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GAC Motor, MPV모델 GM8.전기 콘셉트카 iSPACE.자율주행차 GE3 공개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Monday, November 27th, 2017
pr

GAC Motor의 새로운 MPV GM8

[광저우, 중국]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GAC Motor(Guangzhou Automobile Group )가 이달 17일에 열린 2017 광저우 국제모터쇼(Guangzhou International Automobile Exhibition)에서 자사의 첫 MPV 모델인 GM8, 스마트 전기 콘셉트카 iSPACE 및 자율주행차 GE3를 공개했다고 24일 PR Newswire가 보도했다.

GAC Motor 사장 Yu Jun은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 일반 가정의 수요를 비롯해 비즈니스 수요까지 충족할 수 있는 넓고 실용적인 MPV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만능 GM8을 통해 중국 MPV 시장의 고급 기준을 쇄신하고, 새로운 고급 자동차의 시대를 맞이해 그 전망을 새로 정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PV GM8, 세단 GA8 및 럭셔리 SUV GS8로 구성된 GAC Motor의 고급 라인업이 공식적으로 선을 보였다. 이로써 GAC Motor는 고급스러운 C 클래스 자동차의 완전한 배치를 바탕으로 중급과 고급 세단, SUV 및 MPV 시장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첫 번째 자동차 제조업체가 됐다.

GM8 MPV는 오는 12월 30일에 중국에서 출시되며, 가격대는 180,000~270,000 위안(미화 27,000~41,000달러)이 될 전망이다.

GAC Motor는 젊은 세대의 운전 습관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를 통해 '자동차가 멈추고, 삶이 시작'되는 획기적인 콘셉트를 강조하는 전기 콘셉트카 iSPACE를 공개했다. 이 콘셉트에서 iSPACE는 주행 모드와 생활 모드 사이에서 간편한 전환이 가능한 이동성 생활 공간으로 제시된다.

이번에 공개된 GAC Motor의 2세대 자율주행차 WitStarII는 GAC Motor의 첫 전기 자동차인 GE3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WitStarII는 64빔 라이더, 360도 카메라, 도로의 다양한 조건에서 작동하는 77G 밀리파 레이더를 포함하는 고도의 정밀 센서 솔루션을 선보인다.

GAC Motor는 과학과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삶을 구축하는 데 앞장섬으로써, 신에너지 부문의 이점을 통해 환경친화적인 저탄소 자동차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한편, 미래 경향을 충족하는 고급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것이 업계 전문가들 평이다.

디트로이트 자동차 딜러 협회(Detroit Auto Dealers Association, DADA)와 북미 국제 오토쇼(North America International Auto Show, NAIAS) 전무이사 Rod Alberts는 2017 광저우 국제모터쇼에서 GAC Motor의 대대적인 출시 행사에 참석하고, 내년 1월에 열리는 NAIAS에 GAC Motor를 공식으로 초청했다.

GAC Motor는 GM8, GA8, GS8, 새로운 대량생산 세단 GA4 및 새로운 콘셉트카를 포함한 블록버스터급 라인업으로 2018년에 NAIAS를 다시 찾을 계획이다.

Yu Jun 사장은 GAC Motor의 전략적 목표가 항상 국제 시장을 공략할 세계적 수준의 중국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었다고 언급했다. 지금까지 GAC Motor는 중동, 동남아시아, 동유럽, 아프리카 및 북미 14개국에서 국제적인 판매&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Yu Jun은 "GM8은 자사의 고급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이정표다. 고급 시장을 겨냥하며 자사 브랜드를 포지셔닝함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시대로 들어섰다"라며 "올해는 실리콘 밸리에 자사의 첫 북미 R&D센터를 건설하고, 2019년까지 북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mments

Hanwha onsure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