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서 꼼꼼한 비교필수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Friday, December 23rd, 2016
Internet

최근 소비자들은 초고속인터넷(100메가)가입을 하기보다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가입을 선호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 기가인터넷 속도는 가정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초고속인터넷보다 5배, 10배가 정도 더 빠르다. 이에 따라 인터넷 활용 범위가 넓어진 현대인들은 기가인터넷가입 선호도 및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 따르면, “KT, SK, LG 인터넷가입에 있어서 초고속인터넷가입에 대한 문의는 꾸준하나 KT 통신사측에서 기가인터넷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밝힌 것처럼, 최근 들어 기가인터넷가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것을 상담 과정에서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알뜰족은 본사 제공 상품권과 더불어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3사 통신사의 인터넷결합상품비교를 통해 핸드폰과 인터넷 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을 적극 활용하여 통신비 재테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KT, SK, LG 인터넷결합상품(핸드폰+인터넷+070전화or일반전화)은 이용 중인 핸드폰 요금제와 결합 가능한 회선 수에 따라서 결합할인액이 달라지고 있어 상담 시 기본적인 정보는 확인 후에 상담 문의를 해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인터넷가입으로 추천 받을 수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 사은품을 지급 받으려면, 인터넷신규가입자에 해당해야 하므로 이용 중인 통신사로 다시 가입해야 하는 소비자는 본사를 이용 해야 한다. 또한 인터넷 3년 약정 필수 조건으로 가입 가능하며 통신비 미납금이 없어야 한다.

하지만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 지원/지급’, ‘KT, SK, LG 인터넷현금’ 에만 목적을 두고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선정할 시에 인터넷신청/설치/개통 현금 사은품 미지급 사기를 당할 수 있다는 것을 간과하지 않아야 한다.

소비자가 선정하는 ‘2016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주목 받은 ‘인터넷서포터’는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의 결합상품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는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다. 단통법(상품권+사은금 총 합 35만원)을 준수하는 대리점으로 정직하게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 이용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Comments

hyundai eng